공지사항
제목

-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! -

작성자 YOWE(ip:)

작성일 2018-04-24

조회 18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NOTICE 





이해를 돕기 위하여 정도가 심한 경우의 사진을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.

1. 가죽의 주름 : 일반적으로 소의 피부가 느슨한 곳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.
저희가 사용하는 가죽은 대체로 많이 두껍지 않고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작 전부터 약간의 주름이 있거나 작업 중에 위와 비슷한 느낌의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2. 소의 정맥 · 힘줄 : 스크래치와 비슷하지만 천연 가죽에서 이따금씩 나타나는 소의 정맥, 또는 힘줄입니다.
정맥은 나이가 많은 동물에서 더 분명하게 나타나며 추운 날씨에는 정맥이 피부를 통한 열 손실을 줄이기 위해 더 작고, 더 따뜻한 조건에서는 정맥이 더 크게 나타납니다.

3. 미세한 스크래치 : 소의 작은 흉터들이 자연스럽게 가죽 가공 후에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
최대한 배송 전 검수 중에 이러한 현상들이나 제작 중에 생기는 미세한 오염들을 없애려 모든 제품 하나 하나 가죽 케어 크림을 바르고 브러쉬로 꼼꼼하게
클리닝 해 고객님들께 전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며 천연 가죽 특성 상 완벽하게 커버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 점 양해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


[배송 안내]
- YOWE 상품은 Order Made 상품으로 영업일 기준 약 7~9 일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.
- 주문해주신 제품을 위해 항상 최선과 정성을 다하여 제작합니다. 기다려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- 제작 완료 후 택배 발송해드리며 보통 2~3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만, 택배업체의 스케쥴 및 배송 지역에 따라 변동되는 점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배송 지역에 따라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외부 자극에 민감한 소재이기에 배송 중에도 미세한 스크래치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
[교환 / 환불 안내]
- 제품에 불량 또는 하자가 있을 시에는 교환·환불이 가능합니다.
- 동봉된 모든 구성품을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보내주셔야 교환·환불이 가능합니다.
- 교환·환불 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고, 택배비 5,500원 동봉 후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제작 중에는 주문 취소·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- 개인 옵션이 추가된 제품은 교환·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·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센터에 접수하지 않고 임의 반송한 경우 교환·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개인 모니터 상태에 따라 이미지의 색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교환·환불은 접수 시점이 아닌 반품 완료된 시점에서 진행됩니다.


<수선안내>
-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상품 불량으로 확인된 경우 무상 A/S로 진행됩니다.
- 제품의 상태 및 부자재 등에 따라 수선비용이 상이하오니 수선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 및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YOWE의 제품은 천연가죽으로 제작되어 땀, 오물질, 반복 마찰로 인해 물빠짐이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며, 이는 천연가죽 제품의 특성으로 불량 및 하자가 아닙니다.


<취급 시 주의사항>
- 물기 및 마찰 등에 의하여 변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- 소재에 따라서 양말이나 의복에 색이 물드는 경우가 있으므로 밝은 색 양말이나 의복 착용 시 주의바랍니다.
- 젖은 노면, 얼은 노면, 타일 바닥 등에서 미끄러질 위험이 있으니 주의바랍니다.
-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신문지나 천을 넣어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
- 화기에 가까이 두거나 드라이어 등으로 강제 건조시킬 경우 형태 변형의 원인이 되니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보존시에는 적당한 온도와 습도의 장소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
<가죽 관리법>
- 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같이 꾸준한 애정 어린 손길이 담겨야 더욱 빛나는 법입니다.
YOWE 제품은 천연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착화 후 간단한 관리만으로도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일반가죽 : 브러쉬로 먼지를 제거한 후, 가죽 전용 크림 또는 왁스를 바른 후 마른 천이나 브러쉬로 광택을 내주십시오.
스웨이드 : 브러쉬로 먼지를 제거한 후 스웨이드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오염부위를 제거해 주십시오.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